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무설치한글] 배틀필드3 현존 최고 명작FPS 다운로드
    카테고리 없음 2021. 6. 14. 21:31
    [무설치한글] 배틀필드3 현존 최고 명작FPS
    파일명용량
    1.jpg655.1K
    Battlefield 3.7z.0014G
    Battlefield 3.7z.0024G
    Battlefield 3.7z.0034G
    Battlefield 3.7z.0041.7G



    샤키7
    해결법은 뭔해결법이야
    이수신장군
    안되는데요?
    수현수민
    해결법이란문서자체가 없구만
    domimi2
    머 어떻게 하라는지;;;; 하라는거 다 했는데 bf3눌렀는데 암것도 안되네 개사기
    qufro77
    위에분들설명대로하니 잘되네요 컴잘알들 굿굿
    특독고다이
    다시 받기 하니까 되네여. 폴더 영문으로 바꿔야 되고요..수고하세요
    바람여행자
    반디집으로 압축 풀어도 에러로 안됩니다.
    윌슨가1
    게임 실행 무반응 일경우에 자기 컴퓨터 에 맞는 레지스트리 등록시켜주시고 레지등록 후 DirectX Error 뜰경우에 1.제어판 2.시계,언어 및 국가별 옵션 3.국가 및 언어 4.관리자 옵션 5.시스템 로캘 변경 6.스크롤내리면서 미국(영어) 찾기 7.확인 8.윈도우 다시시작 하시면 플레이 가능합니다
    샤브샤브
    윈도우10을쓰고 있는 사람으로서 방금 다이렉트 에러났지만 유니코드?그거변경하니 정말 잘되던군요~왜 안된다고 하는지 모르겟네요~무설치이기때문에 경로상 한글있음안돼구요.다운받으실때 실시간 감시끄고 받으보세요~받으실때 다른거 하지마시고 그냥냄두고~다 받아지시면 압축풀고 실시간 다시 키고하시면돼요~ 왠만한건 다 돼요~무조건 안된다고 하지마시고 인터넷보시면 왠만한거 나오던데.
    롱스트랭
    reg실행하고 나서 bf3 눌렀는데 안됩니다
    whlwon
    올려주신 분 재미있게 할께요. 하지만 게임을 올리고 포인트든 뭘 받는다면 귀찮더라도 제대로 설명을 올려주시는 것도 판매의 기본이겠죠. 안된다고 무작정 욕하시는 분들은 그러지 마세요. 검색을 해봐도 해결책이 나오는데...그 정도 해결 능력이나 이해가 없다면 게임사서 하셔야죠. 다운 그만받으시고.
    봄봄6264
    다이렉트x 에러나는데 ㅠㅠ 윈10은 안되는듯.
    백도
    뭐 할만한거없나 하고 찾아보다가 다운받고 해결법읽고 실행 시켰네요ㅎㅎ 해결법에 정말 여러방법들을 잘 적어놓으셨네요..고생하셨겠어요ㅠㅠ 즐겜하겠습니다^^
    넌누구3
    윈10 사용자입니다. 일단 저도 지금 받아서 설치해서 미션 1 진행 중입니다. 대개 다이렉트x 오류가 뜰텐데 설정>시간 언어> 추가언어 > 관리자옵션 > 유티코드 uft-8 사용에 체크하시고 재부팅하면 잘 됩니다. 실시간이나 백신 끌 필요도 없습니다. c드라이브에 안해도 되고 그냥 영문 폴더로 만들어서 하시면 되네요. ^^
    넘버원엘지
    주작개쩌네
    비행기44
    윈 10에[서 되는데요..윈 10 배틀필드 3 다이렉트 오류 네이버에서 검색 하시면 되게 하는법 있어요..그방법으로 했는데 윈10도 잘 돌아가요...아스키 코드 변경만 하면 되요..
    자상한동생
    개벌래마냥 처올립니다. 제대로 설명도 안해놓고 그냥 일단 처받게한다음에 거기서 갈켜주는데 병@신같은 판매자입니다
    안녕카이
    오랜만에 추억의 게임즘 해볼랬드니 뭔가 잘 안되네요~ 시키는 대로는 다 했습니다만. 룰루랄라파일에서 게임 다운 자주받는 사람입니다.
    화순보살
    저도 안되네요 레지스트리 등록하고 bf3눌러도 아무반응이 없음
    좋을까나
    인터넷은 째로있는것도 아니고 ~하도 답답해서 장문남기네요~무조건안된데~증상이라도 말하고 안된다고 하던가~답답하네요~암튼 판매자님 감사합니다~즐겜할께요~
    사냥
    환불요청 아님 쿠폰이라도
    호우호우호
    죄송합니더 다시까니까 잘되네요 ㅠㅠ
    다니엘루
    에러내용이 "암호가 틀립니다" 나옵니다 비밀번호 1234를 입력했는데요
    러블보리
    암호가 틀린잖아 개 씨1111발 버러지 쌍놈 새11키야
    걍16
    DirectX function "m_dxgiFactory-> 어쩌구 장애 나시는 분들은 컴퓨터 {제어판->국가또는 지역 ->시스템로캘변경 ->미국(영어) 설정 변경 후 재부팅 실행 하세여(win10)
    무적을지부대
    안되네 ㅡㅡ
    vinu7
    게임 잘 되고 좋아요, 다만 한글이 아니라 영문으로 되는데 혹시 방법 아신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yousu
    잘되는 게임 실행 잘못시켜서 판매자님 욕하지마시고 인터넷에 에러코드 처보면 다 나옵니다!! 참고로 윈도우10 입니다
    헤헤헤수수
    유틸리티 폴더가 어딨는지도 모르겠고 하라는대로 했는데 무반응이네요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