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무설치/한글] 우주개척! 아스트로니어 (Astroneer) 다운
    카테고리 없음 2020. 12. 6. 19:02

    다운로드



    [무설치/한글] 우주개척! 아스트로니어 (Astroneer)
    파일명용량
    Astroneer.Pre-Alpha.zip554.8M


    최근 스팀에서 화제가 된 게임!  

    노멘즈 스카이의 실망감을 치유해줄 기대작으로 큰인기를 보이고 있다





    ~~~친절한 실행법~~

    1.Astro.exe 를 실행하세요~

    만약 안되시면 _CommonRedist 폴더에 들어가서 있는거 설치하세요~:>



     


    아이엠groot
    게임 다운받아는데 오류가 생겨요...
    웅세웅
    압축데이터가 손상이되었다네요 ㅋㅋ
    장미봉숭아
    커먼레디스트 에서 vcredist에있는 파일중 2가지만 다운받았습니다. 맨 위에있는건 다운이 안되더군요. 그런데 다운후에도 게임 실행이 안됩니다.
    저격수
    속는셈치고 받아봤는데 놀랍게도 잘 됩니다!
    이도도도공
    APPCRASH 먼가....충돌이...
    시로마츠
    안되는디요..나만안되나요
    주녕임당
    댓글보고 안될줄알고 속는셈치고 다운했는데 렉도 안걸리고 잘 돌아가네여 재밌게 즐기고 있습니다
    오잉쌤
    고디어 억울함에서 벗어났네요!!ㅎㅎ 당연히 잘되야죠 저 또한 잘됬는데
    kido67
    멀티는 어떻게 하나요 ?
    헤헤헤수수
    멀티플레이 어떻게 하나요?
    호우호우호
    받아갑니다 잘되기를 ^^
    minyong0202
    이거 게임이 개속 멈추네요ㅠㅠ
    복녀쓰
    감사합니다! 즐겜하세여~:)
    터프한놈
    잘됩니다. 절대 D드라이브에 하지말고 C드라이브에하세요 그래야되요
    양선장
    정식버전은 아니네요 알파 프리버전
    unorr
    다시 다운받아 보세요 놀랍게도 잘되시는 분이 계시니까요
    림픽스
    잘 되네요 ㅎㅎㅎ
    kiss사신
    이상하네요... 저는 파일 다운받고 바로 실행되던데... 스팀 한번 꺼주시고 실행해보시겠어요?
    아침커피1
    게임이 되긴하는데 조금되다가 멈추네요ㅠㅠ
    사서버팔로
    잘되네요 엄청!
    면봉살인사건
    이거 멀티되나여???
    주뽕2222
    자꾸 팅기네요....ㅠ
    좋을까나
    자꾸 겜이 멈춰요...
    권상남
    시스템에러 라고 써진 화면뜨고 로딩창 뜬다음 스팀설명뜨고 강제종료되서 버그리포트런쳐가 열립니다.
    웅세웅
    아니 세상에!! 잘되네요!! 감사합니다 즐겜할께요!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