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슬랜더맨 머스트 다이 조용한 거리 토렌트
    카테고리 없음 2020. 12. 6. 19:01

    다운로드



    슬랜더맨 머스트 다이 조용한 거리
    파일명용량
    Slenderman_Must_Die_Ch4_PC.zip59.4M

    첨엔 시작할때 3가지 맵을 고르고나서 시작하면 됩니다 2개는 일반 모드나머지1는 크리스마스라서 선물상자를 모아야성공입니다

    조작법은 wasd이동f키사용마우스 사격및시점변경입니다



    산타모자쓴 슬랜더맨



    쿠키 슬랜더맨


    중증중
    꾸르잼! 첨엔좀무서웠어요...ㅋㅋㅋㅋ
    수서아빠
    잘받아갑니다
    이삐루
    참으로 허무하고 지루하지만 그냥 할것없고 시간때우기 마땅한게임입니다 즐겜하세요^^
    ffff7
    재밌을거 같아요 잘 받아갑니다
    연두와함께
    잘돼네요^^감사합니다좋은하루보내세요~
    셧새다
    시간 보내기 딱좋은 게임이네요 실행도 잘되고요 참 시간보내기 좋네요^^
    kydkyd21
    굿뜨^^**ㅎㅎ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